당뇨는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은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뇨는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은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뇨는 삶을 어렵게 만들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은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뇨병은 다루기 힘든 질병일 수 있다.

식습관을 크게 고쳐야 하고, 매일 포도당 수치를 주시해야 한다.

이것이 불가능해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질병을 다루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다.

아몬드는 혈당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가득 채울 수 있는 훌륭한 간식이다.

그것들은 섬유질과 단백질과 같이 몸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할 것이다.

컴퓨터 근처에 두어 일하는 동안 그것들을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해라.

계란, 유제품, 콩, 두부 등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함유한 많은 다른 음식들이 있다.

여러분의 미뢰가 지루함으로 죽지 않도록 여러분의 일상을 흔들어 보도록 하라.

요즘은 당뇨병이 훨씬 더 흔하다.

자신의 상태를 부끄럽게 여기는 경향을 무시한다면 일상 생활은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방법으로 음식에 빠져드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단 것을 완전히 잊을 필요는 없다.

혈당 수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때, 때때로 달콤한 간식을 몰래 먹는 것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식사에서 같은 양의 탄수화물을 제거함으로써 단것을 위한 공간을 만드세요.

당뇨병이 있다면 하루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자신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수면장애를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음식에는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으니 식품 라벨을 꼭 읽어라.

또한,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있다면, 미국 밖의 옥수수 시럽은 포도당이나 과당과 같은 다른 것으로 나열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은 모두 주의할 필요가 있어 체내 혈당 수치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

이러한 고혈당 식품 중에는 시리얼, 파스타, 빵, 주스가 있다.

게다가, 이러한 가공식품은 혈당에 좋지 않다.

대신 기름기가 적은 고기와 과일과 야채를 간식으로 먹어야 한다.

당뇨병 환자로서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보다 대여섯 끼를 가볍게 먹는 것을 고려한다.

소소한 식사를 자주 하면 포도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임신성 당뇨병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임신성 당뇨병은 명백한 이유 없이 발생한다.

당신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과 당신의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당뇨가 있고 담배를 피우면 반드시 금연을 고려해야 한다.

흡연은 혈당을 위험할 정도로 높게 올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정말 나쁘다.

그만두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의사에게 물어봐.

왜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을 선택했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 당신의 삶에서 무엇인지 알아내라.

그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있는가? 그 문제들을 먼저 고쳐라.

자신이 사랑하는 것에 집중하여 강해지고 지속적으로 병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라.

만약 당뇨병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조건이라면, 시나몬은 당신이 식단에 칼로리, 나트륨, 설탕을 넣으면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향신료다.

특정 음식에 계피를 첨가하면 설탕의 부정적인 영향 없이 자연적인 단맛이 살아나 혈당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감소시키는지 아닌지에 관한 연구는 서로 다른 결과를 보여주었다; 비록 계피가 포도당 수치를 감소시키지는 못하더라도, 그것은 여전히 사용하기에 좋은 향신료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식을 목록에서 넘기지 말고 각각 바꿔라.

너무 제한적인 식단은 큰 어려움과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하는 음식의 대부분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은 식단 제한을 무시하고 여전히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당신이 선호하는 요리를 대체 요리로 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종종, 금지된 재료들은 허용 가능한 선택사항으로 대체될 수 있고, 당뇨병 환자들은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준다.

당신은 자신을 돌보고 당신의 건강에 가까이 있어야 할 것이다.

당뇨병에 대처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지만 여기서 배운 조언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뇨병과 싸우는 것을 멈추고, 당뇨병을 치료하는 것을 인생의 규칙적인 부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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