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건강한 삶을 사는 방법

당뇨로 건강한 삶을 사는 방법

당뇨로 건강한 삶을 사는 방법

당뇨 진단을 받으면 정말 무서울 수 있지만 자신에게 제대로 알려주면 당뇨를 관리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

이 글에는 당뇨병에 대해 가르쳐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팁과 당뇨병 치료에 접근하고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담겨 있다.

모든 음식에는 성분에 따라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려주는 당분 지수 번호가 들어 있다.

식품의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가 섭취하는 것이 안전하다.

아몬드는 혈당을 해치지 않는 완벽한 간식이다.

아몬드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단백질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매우 건강에 좋은 간식으로 언제 먹어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배고픔이 시작되면 언제든지 몇 그릇을 잡을 수 있도록 한 그릇을 쉽게 손에 넣으세요.

샐러드에 호두를 넣어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트위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이 견과류들은 당뇨병에 의한 인슐린 저항성에 대항하는 “좋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그것들은 또한 산화방지제, 오메가 3 지방산, 미네랄,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게다가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주요한 에너지 부양을 주고 맛도 아주 좋아!

온라인 약국을 이용하는 것이 직접 약국에 가는 것보다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다.

어떤 웹사이트는 당신이 계좌를 개설하고 매달 배달 시스템을 구독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구입한다.

가는 길에 아기가 있어서 임신성 당뇨의 증상을 보이면 바로 일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임신성 당뇨병은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즉시 행동할 것을 요구한다.

당신의 의사는 임산부들에게 안전한 약을 처방할 수 있고 그는 또한 당신에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이고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라.

당뇨병은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 눈에 많은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시력을 최대한 빨리 검사하여 실명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그냥 들고 갈 수 있는 간단한 간식 없이는 가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런 것들을 피하고 과일이나 야채와 같은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을 필요가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큰 식사보다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계획할 때 그들의 건강이 더 낫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루 종일 더 자주 먹으면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먹는다면, 여러분은 더 포만감을 느끼고 폭식을 덜 할 것이다.

당뇨병 환자인데 담배를 피우면 그 습관을 버리려고 노력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담배에 들어 있는 화학 물질은 당뇨병에 걸리면 혈중 당도를 현저히 높일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니코틴 중독을 물리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식사 15분 전까지 복용하도록 한다.

이것은 처방하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혈당 수치를 유지하기 위한 선택사항은 빠른 반응 인슐린이다.

그러나 개인에 따라 신중하게 복용하고 시간을 정해야 한다.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자주 상기하라.

당뇨병이 어떻게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을 제한하는지 잠시 생각해 보라.

그렇다면 이 고질병을 다스릴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이런 일을 다시 할 수 있는 희망은 아직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중요한 것에 집중하도록 하고, 이것을 동기부여 도구로 사용하라.

결론적으로 당뇨병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면 무서울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을 따르고, 지식이 힘이라는 사실에 주목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