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해성 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이 관건

방해성 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이 관건

방해성 수면 무호흡증 – 치료를 받는 것이 관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이런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조차 알지 못한다; 그 심각성은 다양할 수 있다.

잠을 자는 동안 기도가 무너지기 시작할 때 수면무호흡증이 나타나는데, 이것은 밤새 호흡을 방해한다.

이 끔찍한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알코올 음료를 마실 때,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킬 것이다.

당신은 좀 더 편안함을 느끼고 싶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여전히 술을 마실 수 있는 동안, 제한하고 잠잘 때 그것을 피하라.

의사가 수면무호흡증으로 진단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신체검사를 하고 당신과 당신의 친척들의 진료 이력을 조사하는 것이다.

당신은 수면 연구를 할 수 있고 의사가 발견한 것들이 그가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패턴을 설명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자지 않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알기가 쉽지 않다.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이 어떤 비디오 시스템을 설치하든 또한 오디오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만드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표준 크기의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자야 한다.

베개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몸의 위치가 어색해지고 호흡에 해로울 수 있다.

머리를 들어올리는 베개는 잠을 잘 때 제대로 숨을 쉴 수 있도록 개방해야 하는 기도에 경련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밤에 잘 때 편안하다고 느끼는 베개 하나를 골라라.

수면 무호흡증의 위험 요인을 줄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라.

어떤 위험요인은 유전적 형질을 물려받거나 남자로 태어난 것과 같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음주, 흡연, 비만 등 일부 위험 요인은 통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체중을 줄임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과체중인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살을 뺄 때는 기도의 많은 압력이 필요하며 잠을 잘 때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해 준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하지만, 당신은 스스로 특정한 것들을 시도할 수 있다.

담배를 끊고 살을 빼는 것은 특히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취침 후 몇 시간 이내에 카페인, 알코올 또는 무거운 식사를 피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치료하기 쉬운 경우가 많으며, 단지 교육을 받고 이런 치료법을 제자리에 놓는 문제일 뿐이다.

정상적인 취침 시간을 정하고 스스로 부과한 규칙을 따르십시오.

침실의 불빛은 여러분을 깨어있게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전자기기와 모든 램프 또는 머리 위의 조명도 끄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불면증이 생길 수도 있다.

목과 턱의 근육을 규칙적으로 운동시켜라.

당신의 약한 내부 근육을 다루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연습은 정말 너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종류의 관악기든지 연주해라.

클라리넷이나 색시폰으로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해 보십시오.

다른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정말로 기도 근육에 많은 힘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약간의 훈련으로 정말 근육이 튼튼해지도록 단련할 수 있다.

이 글에서 공유한 정보로부터 수면무호흡증은 한 사람의 삶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질환이라는 것이 명백하다.

만약 당신이 증상이 있다고 생각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의사에게 연락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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