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사람들은 종종 스트레스를 당연하게 여긴다; 그것은 단지 삶의 일부일 뿐이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불안감을 유발할 때, 그 영향은 압도적일 수 있다.

불안이 규칙적으로 나날을 망친다면 다음 글을 읽어야 한다.

여러분의 불안감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매일 가능한 많이 운동하라.

육체적 활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는데, 엔돌핀은 이완과 행복의 감정을 만들어내고 어떤 불안정한 생각보다도 우선한다.

또한,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 활동을 권고한다.

걱정으로 고생하면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한다.

의료진행과 치료가 가능해짐에 따라, 이제 이 질환을 치료하는데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그러니 의사 방문 시간을 내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신뢰하는 사람에게 가장 큰 두려움을 표현하고, 실제보다 더 크게 만드세요.

자신이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나면, 자신이 바보처럼 들린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 시점부터 그대는 다른 관점에서 그 두려움에 맞설 수 있을지도 모른다.

웃음은 어떤 것에 대한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불안과 꽤 잘 싸운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이 사람과 당신의 걱정을 의논하시오.

믿을 만한 사람이 있으면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불안감에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불안감을 참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불안할 때 너무 빨리 호흡하는 경향을 보상하기 위해 심호흡 운동을 일상적으로 연습하여 필요할 때 제2의 천성이 되도록 한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종종 과호흡을 하기 때문에 횡경막에서 호흡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이 낮아진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호흡은 불규칙하고 다양하며 짧아질 수 있다.

누군가가 불안감을 느낄 때 적절한 호흡은 매우 쉽게 잊혀진다.

그러나 마음만 먹으면 호흡을 조절해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자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불안감 공격의 한가운데에 있다고 할지라도, 심호흡 기술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의사든 친구든 친척이든 간에 누군가에게 너의 감정에 대해 말해라.

당신이 모든 생각과 감정을 억누를 때, 그것들은 더 나쁘게 돌아올 수 있다.

여러분의 생각과 걱정을 공공연하게 드러내면 여러분의 불안이 크게 완화될 것이다.

집에 앉아서 걱정거리 찌개를 먹게 한다고 해서 사라지지는 않는다.

대신, 여러분의 마음을 걱정에서 멀리할 수 있도록 바빠지는 방법을 찾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취미를 실천하거나 다른 종류의 건설적이고 창의적인 일을 하는 습관을 들이면 여러분의 걱정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면 불안은 불구가 될 수 있다.

일단 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상태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으면 터널 끝에서 빛을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전략을 사용하여 추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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