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지금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지금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지금 알아야 할 사항

사업을 키우려면 비디오 마케팅을 고려해야 한다.

그것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은 최고의 테크닉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이 글은 너에게 출발을 시켜 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할 때 여러 팀원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그것은 동료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가족, 친구 또는 심지어 당신이 속한 조직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동영상에서 이 사람들을 신용할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이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구매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그 과정을 설명할 수 있는 비디오를 개발하라.

고객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도 늘릴 수 있다.

컨텐츠를 흥미롭게 유지하십시오.

그것은 재미있거나 뉴스거리가 될 것이다.

지루한 영상만 있다면 동영상 마케팅 강자인 유튜브도 어쩔 수 없다.

사람들은 내용이 담긴 비디오가 필요하지만, 아무도 긴 광고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구독자 기반을 빨리 구축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메일링 목록 등록 양식에 연결하려면 항상 비디오 페이지 내에 작은 양식을 두십시오.

사람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할지도 모르며, 이것은 그것들을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행동에의 소집”은 필수 사항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성공의 열쇠는 시청자들이 이러한 행동을 쉽게 하는 것이다.

시청자들이 자주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따분하고, 정직하지 못하거나, 형편없는 비디오 콘텐츠로 당신이 성취할 유일한 것은 호의의 상실과 신뢰도에 타격을 주는 것이다.

시청자들이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하자.

당신의 비디오가 더 좋을수록, 당신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정직함을 좋아한다! 동영상을 만든다면, 여러분이 정말 알고 믿고 있는 것들에 대해 동영상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더 정직해 보일 것이고 시청자들은 그것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

고객이 흔히 묻는 질문이 많으면 이에 대한 답을 담은 동영상을 만들어 보십시오.

FAQ는 많은 웹사이트에서 흔하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해 둘 이상의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성공의 열쇠 중 하나이다.

관심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연락처에게 배포하십시오.

거기에 블로그 포스트를 써라.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유튜브, 페이스북 및 기타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할 수 있는 한 말을 퍼뜨려라!

작업 요청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가 어디에 있는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즉시 행동할 것을 주장하시오.

사람들이 다음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따라하기 쉬운 지시를 하라.

적극적이고 강력한 행동으로의 콜이 각 클립을 끝내는 완벽한 방법이다.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받으세요? 있다면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러한 질문에 답할 수 있다.

제품 기능을 통해 시청자들이 여러분이 제공해야 하는 것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간단한 비디오.

더 많이 팔거나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비디오 마케팅이 해답이 될 수 있다.

먼저 좋은 마케팅 계획을 짜는 방법을 이해하고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비즈니스 과정에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기 시작할 때 이 모든 것을 명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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