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지만, 수면장애가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수면 무호흡증은 매일 증가하고 있다; 더 이상 그렇게 흔한 질환이 아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사진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한다면, 계속 읽어라.

만약 당신이 자연적으로 기도가 좁아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수면 마우스 가드를 구하라.

이것들은 당신이 숨을 더 잘 쉬고 당신의 기도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에게 입구를 보호하도록 하십시오.

너는 술을 피우거나 마시니? 만약 여러분이 예스라고 대답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여러분은 두 가지 습관 모두를 멈출 필요가 있다.

이 두 가지 물질은 모두 잠자는 동안 숨쉬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기도가 붓는 원인이 된다.

반면에 알코올은 수면제처럼 기도가 이완되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습관들 중 하나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적어도 잠들기 몇 시간 전에 기권하도록 노력하라.

치과 의사에게 맞춤 마우스 가드를 만들어 달라고 해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 가드는 멋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CPAP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익숙해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잠을 자는 동안 매일 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는 것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경비원은 당신의 기도를 열고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네 아이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몰라.

아이가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증상들이 많이 있다.

이 증상은 ADHD와 혼동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의하여 수면무호흡증이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제를 사용할 수 있는 어떤 대안도 생각해 보아라.

수면제는 알코올과 마찬가지로 목 이완의 위험을 수반한다.

수면제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문제들도 무수히 많다.

만성 불면증이 있는 경우, 수면제 대신 안전한 대체수단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보통 정밀검사를 거쳐 진단된다.

수면무호흡증이 많은 가족들에게 영향을 끼쳤다는 연구결과가 수백 건에 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피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시도해 보아라.

너의 수면장애는 이미 밤마다 수면장애가 된다.

규칙적인 수면 스케줄을 유지함으로써 건강과 낮의 에너지를 유지하고 집중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 변화는 매일 잠을 자고 일어날 특정 시간을 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의 진단은 심각하며 단 하룻밤도 CPAP 사용을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계에는 여행용 가방이 있어야 한다.

여행할 때마다 CPAP를 휴대할 때 이 가방을 사용하십시오.

잠잘 때 보통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있어라.

큰 베개나 여러 개의 베개는 실제로 당신의 위치를 왜곡시킬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목에도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기도의 제한도 있어.

이것 때문에 너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베개를 한 개만 사용해야 한다.

체중을 좀 빼면 무호흡에 도움이 될 것 같다.

과체중이고 목 주위에 큰 것은 종종 수면 무호흡의 징후다.

체중 감량은 기도에 대한 압력을 낮추고 밤에 호흡할 때 공기 흐름을 좋게 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것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잠을 더 잘 수 있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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