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중 시간이 더 필요하십니까? 여기서 그들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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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사람이 많으면 모든 것을 쑤셔 넣으려고 하지만, 결국 실망하게 된다.

여기서, 여러분은 이것을 예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아래에는 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계속 읽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예정보다 하루 일찍 일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가능하면 다음 날 일정이 시작되기 전에 설정하십시오.

내일의 업무를 위한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현재의 업무를 끝내는 좋은 방법이다.

미리 계획한 간결한 스케줄로, 당신은 훨씬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달력은 시간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종이 달력에 글을 쓰는 편리함을 좋아한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전자 기기에 달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업무와 약속을 추적하는 편리함을 좋아한다.

어느 쪽을 원하든 달력 사용은 당신의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마지막 출타자라면, 스스로 마감일을 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뭔가 다가오는 것을 안다면 모든 일이 뒤처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마감시한을 알면 알수록 다른 지역의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모든 일을 끝내는 것이 더 쉬워진다.

당신의 스케줄을 짜내고 그 안에 있을지도 모르는 빈칸을 채워 하루를 시작하라.

아침에 어떤 일이 닥칠지 알면 모든 일을 다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예약을 너무 많이 예약하지 않았는지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시간관리가 힘들면 미리 계획을 세워라.

이 작업은 상세 실행 계획이나 다음 날의 작업관리 목록을 통해 수행된다.

해야 할 일을 알 때 덜 불안하게 다음날을 맞이할 수 있다.

먼저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을 처리하십시오.

가끔 당신은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면서 시간을 낭비한다.

하루의 우선순위를 정할 때, 시간과 에너지를 어떻게 소비하는지에 훨씬 더 효과적일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정말 중요한 것에 집중하게 된다.

할 일 목록을 만들어 중요도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봐.

시간을 현명하게 쓰도록 하라.

음성 메일 또는 이메일 확인과 같은 모든 작업에 대한 위임 시간.

그것들이 발생할 때 즉각적으로 반응하면, 그들은 당신이 일하고 있는 다른 어떤 일에도 끊임없이 방해하게 된다.

안 된다고 연습해라.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일을 하려는 제의를 거절할 줄 모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예약이 초과된 경우 스케줄을 살짝 살펴보십시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일을 넘겨줄 수 있니? 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사람과 얘기해 봐.

이 기사를 읽고 올바른 기술을 습득하면 누구나 시간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효과가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만 배우면 적용이 된다.

이 기사를 인쇄한 후 다시 읽어보십시오.

시간 관리 기법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주기적으로 메모리를 새로 고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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