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우울증 대처를 위한 훌륭한 조언

효과적인 우울증 대처를 위한 훌륭한 조언

효과적인 우울증 대처를 위한 훌륭한 조언

우울증에 대처하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의 세계가 끝나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치료나 약물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접근법인지 결정하기 전에 많은 선택사항들을 탐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모든 설탕, 심지어 당밀, 꿀, 과일 주스에 들어있는 “건강한” 설탕을 피함으로써 우울증과 나쁜 기분을 치료하라.

이 당분들은 통곡물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혈류로 만든다.

이렇게 되면 당분이 빠르게 주입되면서 에너지가 폭발하게 되지만, 결국 피로와 시큰둥한 기분으로 이어진다.

우울증을 걷잡을 수 없게 만들지 마라.

당신을 감싸고 있는 모든 부정성에 기대는 것은 당신의 우울증을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너의 문제를 잊도록 도와줄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라.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매일 30분씩 운동을 하는 사람이 우울증 치료에 더 좋은 반응을 보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사실, 운동은 때때로 처방된 항우울제만큼 도움이 된다.

가게에서 더 멀리 주차하거나 계단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슬픔과 우울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이러한 문제들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몇몇 기술들은 비슷하다.

한 가지 중요한 단계는 우울증 유발요인을 멀리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거나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자신의 생각을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너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우울증의 전체 개념을 당신의 사고 과정으로부터 제거하라.

이 단어는 긍정적인 생각보다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그런 감정을 대신 묘사하는 낮은 기분 같은 문구로 대체하면, 이는 보다 긍정적인 전망으로 이어질 것이다.

과거를 염두에 두고 사는 것이 끔찍할 수 있지만, 미래를 염두에 두고 사는 것은 좋은 일이다.

앞을 내다보는 것은 당신이 최상의 것을 희망하고, 그 희망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약을 규칙적으로 먹는다고 해도 치료를 받는 것도 보람이 있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치료사와 대화하는 것이 스스로 그것을 다루는 것보다 훨씬 낫다.

상담사는 당신의 친구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우울할 때 술이나 마약을 사용하지 마라.

술은 당신을 더욱 짜증나게 할 것이다.

여러 번, 술을 마시거나 마약을 하고 싶은 충동이 의존으로 변할 수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라.

우울한 사람은 위로를 받아야 하고, 그들을 아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은 온라인과 자기계발서에서 이 정신질환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유익한 자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우울증과 싸우면 취미를 가져라.

새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은 여러분의 일상적 고민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오락거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림 그리기, 사진 찍기, 스크랩 부킹은 여러분의 감정에 좋은 해방이고 여러분의 창조적인 면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를 사용하면 우울증을 과거의 일로 만드는 데 현명하게 일을 할 수 있다.

너의 행복이 기다리고 있으니, 이제 가서 찾아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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